카오산로드에서 짜뚜짝 시장 버스로 가는 법 쇼핑리스트 나무 식기 그릇 가죽 동전지갑 야돔 쿨파스(kaosan to chatuchak)

카오산로드에서 짜뚜짝 시장 버스로 가는 법

카오산로드에서 버스로 짜뚜짝 시장으로 가는 버스는 3번을 타고 30분 정도 갔던 것 같다. 버스 요금은 고작 6.5바트!

https://goo.gl/maps/CrzWLBCfVf22

버스에서 내려서 버스가 가는 반대 방향으로 이 표지판을 따라 올라가면 짜뚜짝 입구가 나온다. 근데 짜뚜짝 시장은 정말 상상이상으로 규모가 컸다.

Chatuchak Weekend Market, สวนจตุจักร Kamphaeng Phet 2 Rd, Lat Yao, Khet Chatuchak, Krung Thep Maha Nakhon 10900, Thailand/ 구글맵 지도 링크 아래 참고

https://goo.gl/maps/D3pkw3pTw3F2

짜뚜짝 시장 쇼핑 리스트

짜뚜짝은 규모가 정말 커서 둘러본다는 개념이 아니라, 뭘 살지 계획을 세운 뒤 그 번호 위치를 확인해야 하고 움직여야 한다. 짜뚜짝 위치를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도 있다고 한다. 들어가자마자 엄청 덥다. 야외에 가게들도 모여있고 골목 안으로 들어가도 다 상점이다.

과일 주스

들어가자마자 땡모반 주스가 어찌나 반갑던지, 2인 1잔만 시원하게 목을 축인 뒤, 쇼핑을 하다가 다시 또 한 잔을 더 사 먹었다.

나무 그릇을 사고 싶었는데, 여러 곳에서 나무 식기를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실내로 들어가서 돌아다니다가 나무 그릇이 꽤 다양한 상점을 발견하고 거기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나무 그릇을 구매했다.

나무 그릇(식기) 도마 쟁반 밥그릇 수저

워낙에 싼 편이라서 거의 안 깎아줬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나무 관련 그릇과 물품이 다양하고 많아서 쇼핑하기 간편했다.

과일 비누, 꽃 비누

향기가 진짜 리얼이었다. 비누도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해서 기념품으로 망고 비누 4개만 구입! 4개에 100바트!

핸드메이드 가죽 제품, 지갑, 동전지갑

원하는 스타일이 작은 가죽 동전지갑을 사고 싶어서 정말 많이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핸드메이드 가죽 상점!

1개에는 200바트, 2개 샀더니 50바트를 할인해줘서 총 350바트

야돔, 쿨파스

낱개로 사면 마트나 시장이나 가격 차이가 없지만, 여러 개를 구매할 거면 훨씬 저렴했던 짜뚜작 시장! 야돔 6개 100바트/ 쿨파스 중간 사이즈 3개 260바트

유명한 빠에야는 사진만 찍었다.

반팔티 3개 구매!

나시 하나도 구매! 100바트

깨꼬 땅콩

오징어 땅콩 과자처럼 생긴 초록색 와사비 과자 진짜 맛있다. 맥주 안주로 먹으면 딱일 듯

햇볕도 뜨겁고 사람도 여전히 많았던 짜뚜짝 시장 탈출! 근처 다른 시장으로 가보련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