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맛집 코티 레스토랑 솔직 후기 똠양꿍 팟타이

태국 후아힌 맛집 코티 레스토랑 솔직 후기 똠양꿍 팟타이

유명하다고 하는 맛집에 대한 불신이 있지만, 따로또같이 후아힌편에 소개되었던 현지 맛집 코티 레스토랑에 가보기로 했다. 현지인들보다는 늘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 평일이라 그런지 줄 서고 그런 정도는 아니었고, 비교적 한산한 편이었다.

후아힌 코티 레스토랑 정보

Koti Restaurant, 61/1 Phet Kasem Rd, ตำบ ลหัวหิน Amphoe Hua Hin, Chang Wat Prachuap Khiri Khan 77110, Thailand/ 오픈 시간 오전 11시 ~ 마감 시간 오후 11시/ 구글 평점 3.4점(521명 리뷰)/ 구글맵 지도 링크 아래 참고

https://goo.gl/maps/2yohp8eLuaJ2

태국 후아힌 맛집 코티 레스토랑 솔직 후기 똠양꿍 팟타이 메뉴 가격

똠양꿍, 팟타이, 포크오믈렛, 맥주 1병 총 620바트(약 22,047원)

일단 똠양꿍은 찌개처럼 많이 나왔는데, 후아힌 로컬 식당에서 먹었던 똠양 누들에 비해 국물이 좀 아쉬웠다. 달고 짜고 신맛의 조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랄까? 깊은 맛도 부족했다. 역시 명성에 비해 대단한 맛은 아니었다. 우리는 비교적 여행 가면 현지 음식에 잘 적응하는 편인데 살짝 맹맹한 느낌이 있어 아쉬웠고 결국 국물을 많이 남겼던 것 같다. 팟타이도 무난한 맛, 역시나 우리가 여행 중에 이미 갔던 다른 팟타이가 더 인상적인 맛이었다. 그리고 여행 메이트에 따르면 비주얼이 특이했던 포크 오물렛은 돼지고기와 계란을 볶았는지 튀겼는지 우리나라와는 다른 방식의 요리법인데 이질감 없이 맛있는 맛이 었다고 한다. 우리는 오히려 우연히 가거나 현지인들에게 추천받아서 간 음식점들이 대부분 성공했던 것 같다. 그 후 구글 평점을 찾아보면 기가 막히게 들어맞았다. 역시 구글 평점!

아래 후아힌 똠양누들 로컬식당 포스팅 링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