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람부트리 호텔 추천 이비스 스타일 방콕 카오산 위치 솔직후기 수영장 조식 가격 Ibis Styles Bangkok Khaosan Viengtai review

방콕 람부트리 호텔 추천 이비스 스타일 방콕 카오산 위치 솔직후기 조식 가격 Ibis Styles Bangkok Khaosan Viengtai review

람부트리에 위치한 이비스, 우리가 머물렀던 사와디 하우스에서 가까워서 걸어가기 쉬웠다.

Ibis Styles Bangkok Khaosan Viengtai, 42 ซอย รามบุตรี, Thanon Tani, แขวง บางลำพู,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Thailand/ 구글 평점 4.4점(리뷰 1,458점)/ 1박 가격 9만원 대(조식 포함)

https://goo.gl/maps/Nfgn3WbBFLN2

빨간 마네킹이 눈에 띄는 이비스 호텔 정문, 호텔에 들어가니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좋았다. 전체적인 건물 내부는 흰색과 회색으로 통일감이 느껴졌는데 곳곳에 색깔이 다채로운 가구나 소품들이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룸에 입성! 회색과 주황색 톤의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었다. 전에 봤던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도 은주가 방을 이런 색의 계열로 꾸몄는데, 우리 집이나 방을 꾸민다면 이런 느낌으로 하고 싶다고 생각할 만큼 맘에 들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었다.

샴푸와 보디워시로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가 벽에 고정되어 있었다. 세면대는 밖으로 나와있었는데 이것마저 맘에 들었다.

그 외 드라이기와 무료 티, 믹스커피, 물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벽 쪽에 붙어있는 책상, 저기서 책 읽으면 책이 술술 읽히겠다. 분홍색 소파는 위에 조명과 어우러져 무슨 생각 하는 의자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침대도 넓고 깔끔하고 포근했다.

이비스 스타일 방콕 카오산 수영장

독특하게 수영장이 1층에 있다. 위치는 로비 안쪽, 내가 갔을 때는 수영장 이용 시간이 아니라서 이용하는 사람들은 아무도 없었다.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잘 정돈된 느낌.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사와디캅 인사하는 맥도날드 피에로

만족도가 꽤 높았던 호텔이지만 굳이 단점을 꼽자면 잘 때 좀 시끄럽다는 것과 깔끔한데, 구석구석에는 먼지가 조금 있다는 것 정도? 그리고 엄청 기대했던 조식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