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iRaYentafo, 118 Chakrabongse Rd, Khwaeng Chana Songkhram,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Thailand/ 수요일 휴무/ 오픈 시간 오전 8시 ~ 마감 시간 오후 3시/ 구글 평점 4.1점(리뷰 135명)
https://goo.gl/maps/zQstF5f6Puo
여행책에서 보고 찾아간 곳인데 작고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서 찾기 힘들었다. 근데 현지인들에게 특히 알려진 유명 맛집같았다. 매우 만족! 찌라 옌따포는 어묵 국수 가게로 옌따포를 비롯해 맑은 국물 오리지널, 똠얌 국물을 선보인다. 고명으로는 어묵, 끼여우 튀김, 모닝글로리를 올린다. 주문할 때는 한국어 메뉴판의 순서대로 면, 국물,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규모는 아담한 편, 우리가 갈 때는 한산했지만, 나중에 지나다닐 때 보니 평일 점심에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맛집이었다. 한국인 여행객도 가끔씩 찾아오는 맛집

주문이 참 막연했는데, 이렇게 한글 메뉴판을 주니 어찌나 감사하던지, 한국인이 꽤나 많이 오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맑은 국수를 주문하고 면은 각자 스타일대로 넙적면과 얇은 면을 선택했고 궁금했던 피시 케이크인 수제 생선살 어묵을 추가로 주문했다.
굉장히 깔끔하고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맛이 일품! 생선 살도 쫀득하니 식감이 좋았는데 좀 짭짤한 편이라 국수에 넣어 먹으면 딱이다. 아쉬운 건 현지인들은 다 빨간색 국수를 시켜 먹던데 그걸 못 먹어본 게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