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얼음콩 몸신 무꿀바 레시피 박홍선 마이너스칼로리 얼음콩밥 만드는법

나는 몸신이다 얼음콩 몸신 무꿀바 레시피 박홍선 마이너스칼로리 얼음콩밥 만드는법

‘나는 몸신이다’에서 다이어트 특집으로 30kg 이상 감량한 몸신 3명이 소개되었는데 그중에서 몸신 박홍선은 자기만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배부르게 먹으며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다이어트 꿀팁과 얼음콩과 무꿀바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채소들을 가위로 잘라서 여러 봉지에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놓면 배고플때 바로 꺼내먹을 수 있다고 한다. 채소들은 마이너스 음식들인 오이, 토마토, 자몽, 양배추, 샐러리 등을 이용했고 거기에 오픈에 구운 닭가슴살도 추가했다고 한다.

몸신은 때에 상관없이 배고플 때마다 계속 먹었다고 한다.

얼음콩 레시피

재료는 혀미 찹쌀과 검은콩을 1:4비율로 준비한다.

잡곡밥이지만 물은 일반 백미밥과 똑같은 양을 넣고 전기밥솥 취사할 때도 꼭 백미 취사를 선택를 하는 게 중요하다고 한다.

콩은 불리지 않을 것을 사용하고 백미 취사를 해야 콩이 물을 덜 머금어 얼었을 때 딱딱해지지 않는다고 한다.

뜨거운 밥은 넓은 그릇에 펴서 열기를 한번 식혀주고 납작한 용기에 펴서 담으면 완료

이 상태로 얼리면 얼음콩이 완성되는데 그냥 꺼내먹어도 딱딱하지않고 꼬들꼬들하고 식감이 쫄깃해서 맛있다고 한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다!

무꿀바 레시피

무꿀바 재료: 커터로 자른 무 한컵 반과 꿀 2큰술

자른 무를 냄비에 넣고 적당량의 물을 넣고 약 1분간을 끓인 후 식혀주기!

식힌 무와 꿀을 섞어 아이스크림 용기에 담아 얼리면 완성!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