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마트 마켓빌리지 테스코 위치 영업시간 쇼핑리스트

태국 후아힌 마트 마켓빌리지 테스코 위치 영업시간 쇼핑리스트
후아힌 야시장 마트 지도

후아힌에 머물면서 블루포트의 고메마켓, 탑스 마켓(파워바이 마트), 마켓 빌리지의 테스코 마트 3곳의 마트를 다 가봤다. 그리고 마켓 빌리지는 두 번 갔다. 한 번은 밤에 구경 삼아 갔고, 다음번에는 제대로 마트 쇼핑을 하기 위해. 그럼 마트에서 꼭 사야 하는 쇼핑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자.

Tesco Lotus Hua Hin, 234 Phet Kasem Rd, Tambon Hua Hin, Amphoe Hua Hin, Chang Wat Prachuap Khiri Khan 77110, Thailand/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구글 평점 4.2(리뷰 392명) 구글맵 지도 아래 링크 참고

https://goo.gl/maps/NuyWs9QdEw72

후아힌 테스코 마트

싱싱한 생선과 생닭도 부위별로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신선한 과일이 정말 많았다는 것, 알록달록 참 예쁜 과일.

망고가 엄청 저렴했다. 망고 3개에 가격이 50~60바트, 무게로 측정한다. 한국인 아주머니 무리가 와서 망고를 완전 쓸어 담아 갔다. 주변에서 쑥덕거리며 그 광경을 지켜보길래 나도 멀찌감치 떨어져 있었다.

빵집 브래드톡(테스코 바로 앞)

후아힌 테스코 빵집 브래드톡

빵 4개인가 3개에 100바트 밖에 안돼서 취향대로 담아보았다. 예상한 그대로 그 맛의 에그타르트!

호텔에 있는 믹스커피와 빵으로 티타임!

두 번째 테스코 가는 길 햇살이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아보았다.

테스코 마켓 도착! 노란 유니폼을 입은 학생들과 익숙한 버거킹, 스타벅스 등이 우리를 맞이해준다. 테스코 입성!

핑크색 달걀이 신기해서 찍어 보았다. 이제 본격 쇼핑을 해볼까?

쿨 파스? 이거 유명하다고 해서 일단 작은 거 하나 사보고 괜찮으면 몇 개 더 사가기로 했다. 많이 살거면 짜뚜짝 시장에서 여러 개 묶음으로 사면 더 싸지만 가격 차이가 많이 안나서 그냥 마트에서 사도 무방할 것 같다. 작은 사이즈 cool 60바트, 이 쿨은 초강력이다. 어깨가 너무 결려서 발랐더니 처음에는 아무 반응 없다가 나중에 시원하면서 세게 화한 느낌이 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그날이 되면 꼭 필요한 타이레놀은 성분은 같으나 우리나라보다 훨씬 싸다고 해서 100정 짜리 하나 사 왔다.

힐튼에서 제공해준 웰컴 드링크인 멜푸룻 티가 너무 맛있어서 인스턴트 차로 사왔다. 달달하니 맛있다. 먹어보니 만족!

김 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아무거나 사 와봤는데, 호텔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잔뜩 사 오지 않을 것을 후회!

이 인스턴트 누들은 좀 시큼한데, 좀 맛이 없었다. 유기농 설탕도 하나 집어 왔다.

초록색 인스턴트 누들은 맛있었다. 설명할 수는 없는 맛이지만 만족! 쿠키 통이 엄청 크길래 찍어보았다.

태국 공중전화 색 정말 예쁘다. 당근 같다. 예뻐서 자꾸 사진을 찍게 된다.

후아힌의 다른 마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