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맛집 Shoshana 팟타이 쌀국수 추천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맛집 Shoshana 팟타이 쌀국수 추천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버스 s1을 타고 카오산로드에 저녁에 도착, 숙소에서 짐 풀고 나오니 밤 9시 넘었고 배가 몹시 고팠다. 하지만 여행자 거리로 불리는 카오산로드는 엄청 붐비고 시끄럽고, 내게는 혼돈의 카오스였다. 정신이 없어서 도저히 어디서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카오산로드에서 빠져나와 람부뜨리 가기전 골목을 발견했는데, 그냥 거기에 있는 현지 식당을 가기로 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메뉴들이 꽤나 맛있었고 성공적이었던 식사였다.

Shoshana, 88 Chakrabongse Rd, Khwaeng Talat Yot,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Thailand/ 영업 매일 오픈 시간 오전 10시 ~ 오후 11시 30분/ 구글 평점 4.3점(리뷰 521명)/ 구글맵 지로 아래 링크 참고

https://goo.gl/maps/pEf9w3AMHgu

치킨 팟타이 70바트/ 치킨 쌀국수 90바트/ 맥주 100바트/ 버진 모히또 70바트 주문!

모히또는 그냥 그랬지만, 본 메뉴들은 정말 맛있었다.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의 쌀국수와, 단짠의 조화가 완벽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았던 팟타이, 다만 면이 약간 불어 있는 느낌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팟타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팟타이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어?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후아힌에서 먹었던 베스트 팟타이 이후로 두 번째로 맛있었던 메뉴이고, 그 외에도 다른 곳에서 팟타이를 줄기차게 먹었지만 그저 그랬다.

야외 테이블이었지만 다른 야외 테이블보다 나름 깔끔했다. 벽 쪽에 도마뱀이 출몰한 해프닝만 빼면, 식사를 마치고 궁금해서 구글맵 지도를 찾아보니 구글 평점도 꽤 좋았던 레스토랑이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